본문 바로가기

빚 갚기 프로젝트

빚청산 탈출 그리고 돈벌기 시작!

 

 

안녕하세요

애송이나부랭이 입니다.

7월 1일 부터 일을 시작하게되었는데요. 

일도 일이지만 벌려놓은게 많아서 과연 모두 집중해서 결과를 만들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 

우선 순위와, 시간 투자에 따른 순위를 나눠서 정리를 해보았습니다.

다 지킬 수 있을지는 모르겠어서... 우선 모든걸 미니멈으로 잡았습니다.

 

 

카테고리종류

 

1.Youtube

 

2.스토어팜

 

3.블로그

 

4.Royaltie

 

5.비트맥스 (요

 

 

 

애송이나부랭이 입니다.

 

 

 

7월 1일 부터 일을 시작하게되었는데요. 

 

 

 

일도 일이지만 벌려놓은게 많아서 과연 모두 집중해서 결과를 만들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 

 

 

 

우선 순위와, 시간 투자에 따른 순위를 나눠서 정리를 해보았습니다.

 

다 지킬 수 있을지는 모르겠어서... 우선 모든걸 미니멈으로 잡았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카테고리종류

0.일 (노동)(난이도/미정 중요도/중상) 변경 될 수있음

 

일은 아시는분의 도움을 받아 텔메케팅을 할 예정이다. 성과제며, 수습 두 달 지난 후 부터 기본급이 추가된다.

근무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집까지에 거리는 약 30분정도 

 

기타 하고싶은 카테고리가 아무리 많아도 업무시간에 영향을 안 줄생각이다. 

오로지 업무시간에는 업무결과에만 집중하며, 대신 업무가 끝난 후 업무를 집으로 가지고 오지 않는게 목표

 

그후 업무 내용을 블로그에 기록,정리 예정

 

 

1.Youtube(난이도/중 중요도/중하)

유튭은 동네 백수친와 함께 동업을 하기로 했다. 계약서도 작성할 예정이며, 나가 맡은 부분은 채널의 마케팅,홍보 촬영이다. 나머지 편집 기획 기타는 친구가 하기로 했다. 사실 큰 기대는 하지 않는다.

월 수 금 

 

오전 7~8시쯤 한시간정도 촬영 예정  그날 점심시간 채널홍보

 

 

2.스토어팜(난이도/중상 중요도/중상)

매우 천천히 그리고 조급하지 않게 할 예정이다. 여러가지를 동시에 하면 밸러스가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

위탁부터 천천히 조심스럽게 진행할 예정이다. 

 

위탁업체부터 찾아보고 6월 끝나기전에 위탁상품 하나 이상 등록하는게 목표

 

3.블로그(난이도/하 , 중요도 하)글쓰기(난이도상)

지금 카테고리가 많은 관계로 비중을 크게 잡지 않을 예정이다. 수익자체보다는 무엇을 어떻게 표현할 것인가와 같은 글쓰기 자체에 중점을 둘 예정이다. 카테고리를 많으니깐 컨테츠걱정은 따로 하지 않는다. 대신 주기적으로 얼마큼 글을 쓰고 업로드할지는 정할 필요가 있다.

 

흠... 주말에 몰아서 해야되나 ... 퇴근후 하나씩써야되나 ..고민좀해봐야겠다.

 

4.Royaltie(난이도/상 중요도/중상)

 

일을 하기로 결정하기 까지 나의 주수입원이었다. 온라인배너광고인데, 지금 총채적 난국이다 .ㅠㅠㅠㅠ 하.. 돌파구를 찾아야되는데 쉽지가 않다. 우선 전략은 만들었는데 이미지 작업과 홍보작업이 만만치가 않다. ㅠㅠ 일시작하기전에 만들고 다시 한 번 시도하는 것을 목표로 잡고 있다.

 

매일 홍보를해야되는 홍보에 필요한 시간은 약 2시간정도. 짧으면 1시간 근데 자료만드는게 일이다... 퇴근 후 2시간 정도로 잡아야 겠다.

 

5.비트맥스 (추가)난이도 상 중요도 하

빚지기 전에 주식을 조금했었다. 사실 주식이던 코인이던 관심을 계속갔는데 원금이 필요한 시장이라서 엄두를 내지 못했다. 일을 시작했으니깐 200만원정도 모은 상태에서 용돈 벌이 목적으로 시작해 볼 예정이다.

 

사실 이게 제일 하고 싶은데.. 욕심을 부리면 망하는 분야라서 진짜 조금씩 용돈 번다고 생각하고 차분한 전략이 필요하다.

 


뭐든 최소한으로 최대의효율을 목표를하고있다. 절대 무리하지 않는게 지금의 목표이다.

 

읽어주신분들 감사합니다..

 

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. 매우매우 그러니 눌러주세요 

 

감사합니다.